미방, 삼마 세일, 강남 옷 서둘러 반품
이 봄에는 갑작스런 공공위생 사건이 사람들의 정상적인 생활리듬을 어지럽히고, 또한 많은 소매, 식음, 관광, 영상 업계의 기업들이 나아가는 발걸음을 누르고 있다.
의류 업계도 예외가 아니다. 대처하기 위해 의류 기업들이 다양한 방법을 택했다. 그중 가장 보편적인 것은 당분간 폐쇄선 하강점과 같은 조단노(0709)가 지난 2월 10일 공지를 발표했다. 회사는 중국 내륙에 위치한 111칸 매장에서 2월 13일까지 안리방주(01388)가 2월 11일 공지를 발표했다. 회사 몇몇 가게가 있는 쇼핑센터가 문을 잠정했다.일부 의류 기업들은 자발적으로 출격하여 기부금 기부금 항격역세를 거느리고, 예를 들어 보스덴(0398)이 자동적으로 15만 건의 고품질 패딩을 기부하고, 심지어 일부 생산을 내걸고 의용 방호복 생산까지 했다.
경영 차원에서 좋은 분야는 다수의 의류 기업들이 다루션 레이아웃을 진행할 수 있으며, 회사는 선상 채널을 통해 제품을 판매할 수 있으며, 예를 들어 A 주의 미방 의상(0269.SZ), 삼마 의상(02563.SZ)을 이용하여 선상 경로를 활용해 세일 세일 세일 판매를 활성화하며 재고품을 모두 정리할 수 있다.투자자 차원에 서면 세일 합리적이라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많다.그러나 모든 의류 기업들이 비상 시기에 열중하는 것이 아니라, 어떤 회사는 중개업자에게 상품을 환불하라고 요구하는 회사들은 강남 옷차림 (03306) 이다.
중개업자 반품 요구, 강남 옷차림이 무슨 ‘장사 경로’
스마트 재경은 지난 7월 7일, 강남 부의는 그룹 중개업자 파트너에 대한 역정 형식을 감안하며 202020년 봄 신상품, 강남 부의는 JNBY, 크로퀸(속사), 레스, jnbyJNBY와 포미더리(봉마) 브랜드의 202020 봄 제품 반품률을 100%('2020봄봄 특수반품 정책'으로 조정할 예정이다. 그룹은 각 쪽 매출업체들이 일부 아이템을 반환할 것을 요구할 예정이다.
이 소식에 따라 강남 포의 주가가 최근 계속 약세를 유지하고 있다.
지통재경APP 를 보면 강남 부옷은 중개상 반품 비율을 조정하겠다고 발표한 이유는 주로 둘째, 중개판매상의 이익을 보장해 특기 시기에 더욱 충족한 자금이 공공위생 사건에 대비해 제품의 경로를 쌓는 것을 피하고, 둘째, 중개업자는 세일 을 통해 브랜드의 액수를 낮추고 있다.
강남 옷에 대해서는 역적 요인으로 인해 회사의 단기간 내에 일부 수입을 떨어뜨리는 것은 받아들일 수 없을 수도 있지만, 회사에서 ‘상품 브랜드’를 하겠다는 일은 결단을 내리기 어렵다.
시장 차원에서 디자이너 브랜드 시장 규모는 2011년 111억 위안(단위 이하)이 2017년 449억위안으로 증가한 가운데 복합률이 26.2%로 급속히 신발 업계 세분시장 1위에 올랐다.이런 속도를 얻은 것은 디자이너 브랜드의 독특한 디자인 스타일과 고상식도.
하지만 디자이너 브랜드의 영업은 지속적으로 성장과 브랜드의 위치에 패러디가 존재하는 것은 단일 브랜드가 대중화되면 고객이 브랜드에 대한 충성도를 약화시켜 수익 증가를 한층 제한하는 것이다.
강남 포켓을 템플릿, 디자이너 브랜드의 발전 패턴, 우선 기내 브랜드에 충분한 브랜드가 출시될 경우, 그 다음에는 더 많은 브랜드를 빨리 내놓아야 한다.
강남 포의 2018/19재년재보에 따르면 2019년 6월 30일까지 회사의 브랜드 그룹은 3개 단계의 10개 브랜드를 포함해 6개 브랜드가 2016년부터 2019년까지 출시됐다.
특히 경영 규모를 확대하기 위해 강남 포의는 2018/19재년 가맹을 한층 넓히기 위해 중국 내륙의 중개점 1397개에 이르는 것은 전년 대비 순이익 147개, 중국 홍콩, 대만 및 기타 국제 및 지역의 중개점 43개로, 같은 기간보다 순성장 3개다.
자영 매장이 하락한 가운데 강남 포의2018/19재년모 이율은 61.23%로, 전년대비 2.52퍼센트 하락한 것으로 5개에 가까운 재물 최저 수준이다.
이에 따라 모금리는 이미 한 번 다친 강남 옷차림을 한 번 더 다치기 싫은 것 같아 중개상이 일부 제품을 반환할 수밖에 없다.
'반품'결정이나 단기 업적에 큰 영향을 미친다.
그렇다면 이번 반품 사건은 강남 옷에 얼마나 영향을 미칠까?회사가 구체적인 금액을 드러내지 않았기 때문에 함부로 추측하기는 쉽지 않다.하지만 반품소에 대한 브랜드는 회사 주 브랜드 JNBY 와 크로QUIS(스케치), 레스, jnbybyJNBY 3개의 성장 브랜드를 포함하면 이례적으로 알 수 있다.
2018/19재년, JNBY 브랜드는 강남 부의에 18.79억원의 영수를 기여했으며, 회사의 총수입의 56%, 세 성장브랜드 총 14.08억원, 회사의 총소득 41.9%를 차지했다.
강남 포의 2018/19재년 중국 내 수입은 33.25억원으로 99%로 다른 지역의 판매 수입은 1%였다.회사에서는 해외 판매 경로가 많지 않다는 얘기다.
강남 옷에 ‘억지로 메고’가 필요하다면 ‘추운 겨울’이 지나면 이 회사가 얼마나 많은 지방이 있는지 점검해야 한다.
회사의 현금 및 현금 등가물은 2억 1600억 원으로 전년 대비 35% 하락했다.좋 은 회사 유동 부채 는 주로 부채, 계약 부채 및 계산 비용 및 기타 유동 부채, 회사 총자산 부채율 은 38.2% 다.강남 옷가게는 주로 중개상 문점으로, 자영 문점과 온라인 자영 채널을 정상적으로 판매해야 한다.이에 따라 단기 내사 자금은 크게 문제가 없을 것이라는 판단을 할 수 있다.
전반적으로 강남 옷차림은 어려운 시각에 중개상 대신 걱정을 하고 있다.힘든 순간이 하루빨리 사라지고, 이 의류 업계의 백마 (백마) 를 다시 뛰어오르게 했다.
출처: 지통 재경자: 증휘
- 관련 읽기
- 업종 종합 서술 | 서로 너무 방직 되어 공장의 노동력이 모자라거나 부정적인 영향을 끼치는 것이 생기는 것이다
- 업종 종합 서술 | 호태방직 은 최선의 노력 으로 약속한 판매 주문서 를 이행할 것 이다
- 업종 종합 서술 | 라하벨 폭등 5.27% 의류 가구 펀치 1.27% 하락
- 업종 종합 서술 | 6개 중국 브랜드가 이번 파리 패션에서 탈퇴하다
- 업종 종합 서술 | 첫 번째 부업 방직 업체 1/3 부족 중소기업 틈 에서 생존 을 구하다
- 업종 종합 서술 | 광동 방직 의류 산업: 재고 누적 이 심각하다
- 겉감 | 국무원 연방련 제어 메커니즘: 기업은 직원들을 위해 마스크를 발급해야 한다
- 패션 브랜드 | Bape X 매니큐어 202020 연명 시리즈 Lookbook 감상, 원숭이 새로운 꽃
- 유행화 | 예보 X VETEMENTS 2020 봄 여름 연명 Spike Runner 흑백화 출시
- 유행화 | 투란트 신규 전화 Nike KD 13 실물 노출, 과대 침입 식 맞춤
- 역세 는 기업 의 복공사 · 부생산율 이 급감한다
- 위교 방직전 전역이 착공되자, 절후 복업이 바쁘다
- 방호복 · 격리옷 에 이어 팥 의 첫 10만 마리의 마스크 가 하선 되었다
- 지소 패션 회장 마서민: 포옹 변화 속에서 성장
- 자랄라 모사 16150건 방호복 등 항역물자 충칭
- 중국 에 입국한 지 1년 넘게 캐나다 거위 가 어떻게 발전했는가
- Gap 소속 브랜드 올드 나vy3 월 1일 중국 시장에서 정식 탈퇴
- 하루 에 자질 교주 의류 기업 을 전산 방호복 을 하다
- 대만 방직업 베트남 투자 열성 의류 공장
- 유럽 의회는 유럽연합을 통해-베트남 자유무역협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