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녕 진정은 나이크 수매설 에 직면했다
'p '' 올림픽 방문 방문 방문 방문, 중국 본토브랜드 이녕이 오히려 해외 브랜드 야망을 당하는데, 그것이 후올림픽 시대에서 계속 이어질 수 있을까?''-(p)'
기자 송원은 북경 `나이크 회사가 아시아 브랜드를 구입할 계획이 있는지, 중국과 같은 이닝을 구매할 계획입니까? ` `p `
'사실 (나이크)의 중국 경쟁 상대를 인수하거나 일본의 경쟁 상대를 확보하기 위해 아시아 업무를 확장하기 위해 아시아 시장의 존재를 더욱 강화할 가능성이 있다'고 말했다.
바로 < p >
지금 < 묻다
바로 < p >
‘p ’은 이미 4회 연속 중국 건아 지정 상복으로 떠오른 이녕이 올림픽에서 집 앞까지 올 때 민족 브랜드의 찬란함을 연장할 수 있을까?
‘strong '‘a href = ‘http:www.sjfzm.com /news /news /index f.aastas (내크)가 사전의 공격을 시작하다 < tstrong >
‘p ’은 “우리가 어떻게 해야 할지 여전히 어찌해야 할지 당황하지 않을 것 ”이다.
이 보도에 따르면 이녕사 베이징본부 관계자 오씨는 “이미 이 소식을 보고 있는데, 지금 무슨 반응이 있을 리가 없는데, 인내크는 명확한 의도가 없다 ”고 말했다.
바로 < p >
‘p > 의 원고 발고까지 나이키 본부는 아직 이 일에 대해 회답을 하지 않았다.
하지만 벤슨은 현재 우리의 업무 중심은 중국에서 먼저 건립하고 나이크 브랜드 영향력을 확대하는 것이라고 밝혔다.
그리고 중국에서 다른 브랜드를 더욱 공고히 하고 있다. 만약 Converse 나 Umbro 가 그 뒤를 따르게 될 것이다.
바로 < p >
‘p ’은 중국 브랜드 마케팅 전문가 판중타오가 이렇게 알려준 것은 도전도 기회다. 중국 브랜드가 자신의 브랜드 전략 계획을 잘 짜야 하는데, 스포츠를 단순히 상업으로 바꾸는 것이 아니라, 외국 대브랜드의 인수 추세에 대해서는 물론이지 않으니, 알고 있어야 한다.
바로 < p >
'나이크 회사 미래는 우리에게 적합한 사물에 대해 주의해야 한다'고 말한다.
덴슨은 중국의 제조 비용이 계속 상승했지만, 나이크는 중국의 제조기지로 옮길 수 없다고 말했다. 반면 대도시에 이어 나이커는 중국의 2, 3선 도시로 계속 확장할 것이라고 말했다.
바로 < p >
'현지브랜드 이녕은 적어도 중국 시장의 본토브랜드의 경쟁자가 되었다는 것을 알려 '' 피부국제브랜드 관리그룹 황기씨'는 기자에게 "물론 이녕의 브랜드 칭찬도와 충성도가 높아져야 하기 때문에 인내믹 현재의 표적은 이녕건설 본토 지도자 브랜드의 충격호칭이 되어야 한다"고 전했다.
바로 < p >
사전의 strong `의 두 브랜드 협박을 맞고 < < strong >
‘p ’은 5년 전 영점 지표지표망과 협력한 ‘2003년 지명운동화 브랜드 가치연구보고서 ’에 따르면 이닝의 브랜드 충성도가 53.4%, 아디다스는 39.8%, 나이크는 39.1%로 나타났다.
중국 운동 `a target =`u blank `href =`htttp://www.sjfzxm.com `의상 `의상 `의 시장의 실제 점유율도 대체로 리닝, 나이크와 아디다스 `3분천하 `가 된다.
바로 < p >
'그런데 오늘 이녕은 난감한 상황에 처해 있다'고 말한다.
국제 브랜드 연맹 중국구 수석 브랜드 양중국이 기자에게 알리다.
하버드스쿨의 관련 조사에 따르면 최근 중국 시장 3대 브랜드 나이크 아디다스, 이녕시장 점유율은 각각 21%, 20%, 17%가량 조사됐다.
각 브랜드가 일선에서 3선 도시에서 서로 침투하여 다투고 있다.
바로 < p >
‘리닝사 최고경영자 장지용 ’에 따르면 아디다스 영업수입은 2007년 102억 유로 (약 1020억 위안)을 넘어섰고, 이녕사는 빠른 발전에도 불구하고 지난해 매출액은 43억 위안 위안 위안에 그쳤다.
바로 < p >
사전의 범중타오는 이녕이 스포츠 브랜드인 국내 영군자로, 그 다음 전략은 중국 시장에 결정적인 역할을 할 것이라고 생각한다.
영향은 이 기업뿐 아니라 국내 전체 업계에서 심리와 행동까지 소비하고 있다.
이것은 심각한 업계 시련이다.
바로 < p >
'후올림픽시대 '진장''미트럴'이 바로 < 가 < < < < 의 < 의 < 미트콤 >
‘p ’의 브랜드는 나이크 마케팅의 중요한 코너이며 2007년 나이크 브랜드 수입은 영업 총수입의 86%를 차지한다.
딘슨은 베이징올림픽의 기회를 빌려 브랜드의 영향력을 더욱 확대해 운동선수와 연락을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나이크)가 더 큰 기회는 후올림픽에서 올 것이라고 강조했다"고 강조했다.
바로 < p >
판중타는 "나이크는 향후 올림픽 잠재시장이다. 미래투자를 원하는 회사다"고 말했다.
바로 < p >
황기는 기자에게 올레아그룹처럼 견고한 삼각 브랜드 발전 체계, 다원화된 제품 체계와 제품 조합, 브랜드 력 향상, 생산력 향상 및 경로력 향상, 전체 산업 사슬의 배치를 파악할 수 있다.
바로 < p >
은 물론 이녕 브랜드도 인수로 사라질 수도 있다.
양중국은 미래의 브랜드 통합 패턴이 많은 가능성을 가지고 있다. 예를 들어 모쯔 브랜드, 쌍브랜드, 과도 브랜드 등이 있지만 어떤 가능성에도 나이크에게 강한 영향력을 통해 브랜드 통합을 완성하는 것은 어렵지 않다.
바로 < p >
- 관련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