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온주 스니커즈 공장에서 대형 구두를 전문적으로 만들었다.

2014/4/3 11:18:00 112

온주구두공구두업

을 창설한 지 4주년이 되지 않았는데, 이것이 바로 의 http ="htttp://wwww.sjfzexm.com">을 만드는데 < 신발 >의 장세가의 신발 유한회사 < 가제 >이다.

오강, 강나, 빨간 잠자리, 거미왕 등 국내 유명 구두류 브랜드 앞에서는 온주의 2700여 개 제화 동행 중 구두장세가는 작은 구두공장일 수밖에 없다.

그러나 이 같은 작은 신발 공장은 애플, 몽특교, 바람둥이 (PLAYBOY) 등 국제 브랜드들이 잇달아 모명을 내며 가공 구두를 내놨다.

그것이 도대체 어떻게 된 것입니까? 《p 》.


은 아침 8시에 회사 직원들 기숙사 7층에 사는 구두장 세가 창업 유한회사 사장이 여욱봉, 평소처럼 내려가 그의 사장사무실로 걸어갔다.

우리는 1999년 오강그룹에서 함께 일했었기 때문에 자리에 앉게 한 후, 여욱봉은 차를 타면서 "때로는 나도 막막하고 돈도 없었기 때문이 아니었다.

신발 공장을 운영한 지 이렇게 여러 해 되었는데, 시종 위기감이 있다.

클라이언트에 돈을 한 푼도 빠뜨리지 않았지만, 신중하면 기운이 빠질 텐데 …."

바로 < p >


‘p ’은 그의 잔소리 속에서 국내 남자 신발에서 3만원의 대형 제화업체를 찾는 것을 알고 있다. 요즘은 가공구두 결제기가 너무 길어서 이런 ‘악어 ’를 대신하면, 그의 신발 공장은 2천만 위안의 자금을 받게 될 수 있다.

“ 큰 몰입, 큰 위험, 아니면 지금처럼 확확 잡을 수 있을까? ” 라고 그는 매우 막막했다.

바로 < p >


은 1988년 중학교를 졸업하고 신발을 만들기 시작한 안휘 숙욱봉, 안휘 선생님, 복건샘주 등지에서 근로자, 신발 샘플 디자인을 배웠다.

1998년부터 온주 이후 패패력, 오캉, 진주어, 일태 등 제화업체에서'a target ='u blank 'href ='htttp://wwwww.sjfz.com' 디자이너'가 바로

2006 -2010년 8월, 그는 친구와 함께 신발 공장을 창업하여 ‘첫금 ’을 벌었다.

2010년 9월, 그는 절강노구두장 구두업 유한회사 회장 서사웨이 합주, 영자구북동동동동공업구에서 구두장수 세가창업회사, 전문 생산 남성구두.

바로 < p >


은 구두장 세가의 초기 창설도 그들 회사가 만든 것도 ‘대로품 ’과 다른 가공공장의 제품에 비해 특색이 뚜렷하지 않다.

제조 주문이 안정된 후 디자이너 출신의 리욱봉은 "특색 가공공장을 어떻게 해야 하나요?" 하면서 "온저우 신발 속'광저우 신발'을 하기로 결정했다"고 점검했다.

바로 < p >


은 제품 스타일, 광저우 구두와 비슷하지만 구두 한 켤레씩 광저우 신발보다 수십 위안을 더 싸게 하고 있으며, 2012년부터 사과, 몽특교, 바람둥이 (PLAYBOY) 등 국제브랜드가 잇따라 구두장 세단으로 구두를 가공했다.

‘광저우 신발 ’을 만들 수 있는 온주 구두장 세가가 구두 세대 공장에서 명성이 높았다.

바로 < p >


‘p ’은 오후 3시 여종, 리욱봉이 기자를 데리고 구두장세가의 견본실을 참관했다.

대리 공장으로서 자주적으로 개발한 신발의 견본실은 절대 기밀중지이다.

견본실 입구의 비밀번호를 잠그고 숫자를 입력한 후 그는 문을 열고 불을 켜고, 어릴 때부터 회의상에서 신발상자를 세 개 들고 진열장에 ‘사진 금지 ’라는 브랜드를 가리고, 그 구두를 들고 나에게 물었다. ‘이 신발을 보는 것이 어때?’라고 말했다. 그는 자신의 신발 스타일, 공예에 대해 만족했다.

그 후, 기자는 구두장세가 2층의 성품 작업장에서 인프라가 신발을 만들고, 신발을 담는 데 바쁘다. 갈색의 사과 구두 구두곽, 연황색 끈, 붉은색 꽃봉우리, 은회색 꽃갑, 은회색 화공갑, 작업장 안에 높이 쌓여 있다.

바로 < p >


은 방문 고객이 많이 찾았지만, 규모는 여전히 이런 규모이며 생산량인지, 생산량인지 어떻게 해야 하나요? 여욱봉이 “ 가감법 ” 을 만들기 시작하는 것은 고객 수량을 줄이고 제품의 부가치를 높이는 것이다.

그는 막 공장을 설립할 때, 구두장이 세가가 주문한 고객은 십여 개씩 “ 매일 저녁에 손님과 술을 마시고 노래를 부르고 매일 반죽음을 지낸다 ” 고 농담했다.

현재 이 회사는 애플, 몽특교, 바람둥이 (PLAYBOY) 등 78명의 고객만 있다. "오후 5시쯤 퇴근, 저녁에는 거의 접대가 없다"고 말했다.

바로 < p >


'작고 미트미'를 정한 후, 70% 주문 국제브랜드 구두장 세가, 매 쌍 (a http:'wwww.sjfzm.com /news /index.u x.aaaaas)를 비롯해, 사전의 초반 130원가량, 현재 150 -160원까지 올랐다.

리욱봉은 기자에게 올해 목표는'진보'다. 주문 증가율은 10 ~20%,'신발을 정교하게 만들어라'고 말했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영파 치파오 정제 가 성수기 를 맞이하다

절강
|
2014/3/31 10:54:00
22

하이닝피혁산업의 발전을 돕는 3대 체계

절강
|
2014/3/30 22:55:00
49

저장 성 2

절강
|
2014/3/30 22:52:00
26

노동용 황무지가 오히려 여항의 가방 전환형을 강요하다

절강
|
2014/3/24 8:35:00
35

항저우의 기온이 변화무쌍하여 여장 장사가 2할로 떨어졌다

절강
|
2014/3/24 8:35:00
64
다음 문장을 읽다

어떻게 성공적으로 옷가게를 잘 운영하는지 해독하다

의류 업계는 수준이 낮은 분야여서, 입행이 매우 쉽다.확실히 의류 업계에 진출하는 것은 어렵지 않은 일이지만, 옷가게를 잘 운영하여 많은 이윤을 창출하는 것은 아니다.어떻게 하면 부자가 생기고 신나는 옷가게를 열 수 있을까? 우리말고 성공할 뜻을 세울 수 있는 마음과 방법을 강구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