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이녕과 범객의 합작: 48시간 대세일 일부 제품 가격은 1절까지 낮다

2013/4/9 10:34:00 349

리닝범객한시 특매아디다스

바로 이녕 (전매점)이 범객홈페이지에서 48시간 할인 가격을 1절까지 낮추기 (# tp (# 이녕 (전매점) 을 통해 # 48시간 할인 가격을 올렸다.


'국내 `A href ='http://www.sjfzm.com /news /news /index.aas)'의 의상 업계 ``는 `가 최근 2년 동안 미혹된 재고에 빠져서 각 회사를 걱정하게 하는 일부 기업들이 전기 플래시 플래시 플래시 캠페인 모델을 노려보고 있다.

이닝은 지난 날 범객 홈페이지에서 48시간 대세일, 일부 제품은 1절까지 낮아 어제까지 거의 매진되었다.

업계 관계자들은 이녕과 범객의 협력이 효과를 볼 수 있다면, 다른 의류 브랜드는 곧 모방하고, 전기 업체 ‘반짝반짝 구매 ’가 올해는 의류 업계의 청재고가 될 수 있는 중요한 루트가 될 것으로 보고 있다.

바로 < p >


‘p ’은 업계 관계자에 따르면, 이닝사는 10원도 안 되는 가격으로 사이트 ‘출수 ’ 재고 상품을 방문할 수 있다고 전했다.

그래서 전기업체 ‘한시 특매 ’의 상품가격은 이미 1절까지 낮았지만, 여전히 고액의 이윤을 얻을 수 있다 ”고 말했다.

바로 < p >


'STrong '' 원가 199원 티셔츠 19원 판매만 '-'strong' -'의 ''의' '


‘p ’은 일요일 저녁 사이에 얼마 전에 범객 부총재로 돌아온 허효휘가 갑자기 웨이보에 “오늘 밤 11시, 범객이 중대한 소식을 알리겠다 ”고 말해 네티즌들을 추측해 눈길을 끌었다.

바로 < p >


‘이른바 ‘중대 소식 ’은 범객과 이녕 합작 특혜 판촉, 수십 개의 상품이 원가의 1 -4로 할인 판매되고, 일부 시장 가격은 2300위안의 ‘a href = ‘http:wwww.sjfzemcom /news /index.aaast ’를 할인한 후 바로 몇십 위안, 원가 199위안의 티셔츠까지 19위안의 저가로 세일하기도 한다.

바로 < p >


'p '저가 상품이 소비자에게 여전히 큰 유혹력을 갖고 있는 건지 수수께끼가 공개되자 네티즌이 신속하게 구매하기 시작했다.

이녕특혜 전장은 1시간 시작으로 허효휘는 “판매 속도가 너무 세다 ”라고 직창하였다.

어제 6시까지 대부분의 특매 상품이 모두 매진되었다.

바로 < p >


'제한 특매'는 해외에서 국내로 전입된 MYHABIT 가 가장 낮은 가격으로 각종 고단 의상을 판매하고 이런 패턴을'반짝반짝'이라고 부른다.

바로 < p >


‘p ’은 범객에게 접근한 관계자에 따르면, 첫 시수 판매 상황이 예상보다 초과되었고, 범객들은 다음으로 다른 브랜드의 ‘플래시 구매 ’를 출시할 예정이다.

일부 재고가 심각한 운동과 레저 브랜드는 조만간 상위할 수 있다.

바로 < p >


바로'strong '-'저저 1절전업체 아직도 막대한 이득을 얻을 수 있음' '-'strong' '-'의''의 분배 ''


‘p ’은 범객 내부 인사에 따르면 이번 이녕과 범객이 심도협력하여 특매상품이 모두 그들의 품질검사를 앞당겨 거쳐 범객의 창고로 진입하고 물류는 범객기 계열의 뜻대로 배송된다.

범객의 ‘블로킹 ’ 패턴에 이득이 있을지 여부에 따라 이 인사는 상업 기밀을 이유로 밝히기 불편하다.

하지만 기자에 따르면 1절 특매로 전기업체는 여전히 상당한 이익 공간이 있다.

일부 특매상품으로, 범객의 입품 가격은 몇 위안밖에 없을 것으로 알려졌다.

바로 < p >


'p'은 지난해 말, 범객이 자기 상품을 몇 차례 세일해 모두 좋은 효과를 거두게 했다. 이는 바로 베트CEO (a href ='htttp://www.sjfzm.com.com /pionee'를 개발한 적이 있다. 진년에는'블랙구매'를 확장하는 생각이 들었다.

업계 관계자에 따르면 올해 초 여러 의류 브랜드 기업을 방문한 것은 바로 범객들이 ‘블로그 ’로 준비하고 있다고 한다.

바로 < p >


<p><span lang="EN-US" style="font-family: 宋体; font-size: 14pt; mso-font-kerning: 1.0pt; mso-ansi-language: EN-US; mso-fareast-language: ZH-CN; mso-bidi-language: AR-SA; mso-bidi-font-family: ‘Times New Roman‘">{page_break}</span></p>


사전의 strong `의 전기업체 `블랙구매 ` 할인이 오트래스 `가 ` `가 ` `미스 strong `의 `의 `의 `의 `의 `가 `가 `가 `를 `를 `에 비하 다 다.


‘p ’은 현재 국내에서 ‘블랙구매 ’를 하고 있는 전자 사이트에는 유품회, ihush, 스윙 등, 그 중 유품은 이미 미국에 출시되었으며, 그 상업 모델은 브랜드의 재고품을 위주로 경영 품목으로 가장 초기의 의상 신발모자를 가정과 화장품 등까지 확대했다.

나이크 (전문점), 아디다스 등 대형 카드는 모두 이 사이트에서 재고를 청산하고, 가격은 거의 일부 오트래스점의 할인보다 낮을 것이다.

유품회의 연보를 보면 지난해 전체 모금리가 22.4%에 달했다. 이는 다른 전자상업계 사이트가 눈에 띄게 된다.

바로 < p >


은 자영 상품을 경영하는 당당당망을 예로 2012년 모금리율은 13.8%, 소녕, 국미, 경동 등 대형 전자상들이 가격전 영향으로 모리율이 더 낮고 보편적으로 적자를 보았다.

‘a href =‘http:www.sjfzm.com /news /news /index.u.aaast ’를 판매할 수 없다.‘

바로 < p >


바로'strong '' 패션 브랜드나'블랙구매 '결제 재고 `


'p '이녕과 범객의 합작은 의상과 전자상업계에서 주목을 받고 있다. 국내 이녕처럼 곤경에 빠진 의상 브랜드가 많기 때문이다.

이녕, 안전, 361 ℃, 특보, 피크와 동향 이 6개 국내 스포츠 브랜드 총재고는 40억이 넘는 것으로 집계됐다.

바로 < p >


'p'은 지난해 이후 리닝은 판촉 촉진력 확대, 할인점과 공장 가게를 개설한 방식으로 재고량을 청산하지만 효과는 낙관적이다.

3월 27일 이녕그룹 연보에서 2012년 19.79억 위안을 적자로 상장한 지 8년 만에 처음으로 연간 적자가 발생한 것으로 나타났다.

바로 < p >


의 제품 체화와 전통점포의 경영 원가가 갈수록 높아지고, 이녕 등 의류 브랜드를 대대적인 관료점으로 정리하고, 재고는 선상에서 전환된다.

한 업계 관계자는 현재 재고가 이미 국내 의류 기업의 첫째로 자리잡고 있다고 밝혔다. "창고 안에 창고에 창고에 창고에 창고 원가가 있는 것보다 저가로 전상에게 환매하는 것이 낫다"고 밝혔다.

바로 < p >


‘p ’의 일부 성숙한 전기 상류 플랫폼은 유량이 커서 안정적인 고객군을 비롯해 인터넷 마케팅 비용이 매장보다 훨씬 낮고, 전기 업체 인사들이 올해 핫점으로 떠오르고 있으며 각종 할인 상품이 늘고 있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원가 상승 저이윤 본토 스포츠 브랜드가 분분히 이윤이 하락했다

구두업 동태
|
2013/4/9 10:01:00
33

남자'하이힐'이 열리는 내 하이힐 재벌 독점 상기

구두업 동태
|
2013/4/8 17:22:00
60

영도, 당대 핸드메이드 구두 마스터

구두업 동태
|
2013/4/7 18:42:00
61

국내 운동화 브랜드 집단이 곤경 경영 패턴 을 바꾼다

구두업 동태
|
2013/4/1 19:01:00
47

점점 더 많은 신발들이 점점 자신의 길을 걷기 시작했다

구두업 동태
|
2013/4/1 18:51:00
33
다음 문장을 읽다

향기로운 봄빛 을 다 펼치고 아름다운 기질 을 뽐냈다

패션의 업데이트 속도는 매우 빠르고, 많은 사랑과 아름다움을 가진 많은 여성들에게 관건이다.자신에게 어울리는 의상을 선택하는 것이 가장 중요한 일이다. 이어 세계 의상 모자망의 작은 편은 의상 코디를 가져와 매치 안내, 트렌디한 아이템의 패션을 배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