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북 방기: 우리는 기술 업그레이드의 단맛을 맛보았다
추염공업이 끊임없이 장대하는 것은 회북이 도시 변형 발전에서 새로운 길로 뛰어드는 축소이다.전형적인 공광도시로서 최근 몇 년 동안의 꾸준한 노력을 거쳐 회북시 전통 탄전 산업의 비중이 끊임없이 낮아져 석탄산업이 방직 의업과 같이 흥기하였다.“ 산업 체인이 끊임없이 늘고, 기업 단체의 규모가 커지고, 제품의 등급이 끊임없이 향상되고 있다. ”가을 염화 무역 소재지 두집구 관계자는 이 몇 년 동안 로컬 몇 개 규모가 큰 방적 기업으로 지속적으로 기술 개조 수준이 국내 선진에 이르렀고, 제품 등급은 이미 최초 40개 이하에서 60 ~80개 이상으로 높였으며, 톤 사이익은 2000위안에서 5000원 ~8000위안으로 증가했다.
로컬 기업 제품 업그레이드, 외지 기업이 투자를 하러 왔고, 회북시 방직 의류업은 산업 사슬 유치 업체에서 맞이하였다.집단화새로운 단계를 발전시키다.최근 몇 년 동안, 화북 시 는 계속 투자 유치 인력 을 확대 하 고, 선후 에 영보 비코, 선전화, 대만 유일 등 선두 기업 을 유치 했 다.‘묶음 ’의 방직 의류 업체는 다양한 섬유 혼방 교직 신제품을 개발해 신형 화학섬유 기술을 광범위하게 응용한다.
이로써 편리방직 원자재는 점차 다양화를 실현할 뿐만 아니라 가공 능력을 대폭 향상시키기 위해 전대 작고 전대 초강 이후 약한 산업 사슬 국면이 개선됐다.
기술 개조 와 제품 의 업그레이드 를 거쳐 전체 시장 이다면방업계의 60% 이상의 방적 설비는 이미 국내 선진 수준에 이르렀다.“방직 의류 산업 규모를 높이고 층차와 수준을 높이고 도시 전환을 위해 탄탄한 산업의 지탱을 제공한다.”회북시 책임자가 말했다.
- 관련 읽기